화살표 PFull Sync 화살표 제품소개

  • 약관동의
  • 화살표
  • 정보입력
  • 화살표
  • 가입완료
제품소개 /
피풀 서비스 이용약관 /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 플레이팩토리 (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제공하는 Web Block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의 권리, 의무 및 책임 등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기통신사업법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이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인증을 부여 받은 개인 또는 법인기업을 말합니다.
② "아이디(ID)"란 이용자의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
③ "비밀번호"란 이용자가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가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제품군"이란 플레이팩토리에서 제공하는 Web Block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신청)

이용자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여 신청하거나 전화상으로 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 신청합니다. 다만, 모든 이용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기간)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한 후 이용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료를 회사에 지불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단, 무료버전 사용자의 경우는 가입과 동시에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요금)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이용계약이 체결됨과 동시에, 하나의 ID에 이용자가 선택한 서비스를 이용할 자격을 부여한 데에 따른 것으로, 구체적인 이용요금의 내역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가입 시 게시합니다

제8조 (이용요금 납입)   

①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 납입을 원칙으로 하며, 이용계약체결 직후 또는 납입기한까지 이용자가 선택한 이용요금 납입방법으로 이용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이용 계약 체결 후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가 별도로 지정한 납입기한까지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는 중지됩니다. 중지 후 회사가 추가 지정한 납입기한까지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회원은 자동으로 해지 처리됩니다.
③ 이용요금의 납입방법은 아래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납입방법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안내에 게시합니다.

제9조 (이용자 제공정보의 보호)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① 회사는 이용 신청시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정보를 이용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10조 (이용신청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2.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③ 제1항 또는 2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11조 (계약해지, 환불 및 이용 제한)

① 이용자는 제6조가 규정하는 기간이 만료되지 않았을 경우 계약은 해지 할 수 없습니다. 다만, 폐업으로 인하여 영업을 중단한 때 또는 사업장의 이전 및 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반드시 이용자 본인이 전화 또는 서면으로 해지의 의사표시를 해야합니다.
② 제1항에 의하여 이용자가 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기한의 이익에 따른 이용료 및 기타 상품의 할인혜택을 받은 경우 해당 비용을 잔여금액에서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③ 제1항에 의하여 이용자가 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사는 일일 단위의 환불은 하지 않으며 최소 월단위로 환불금액을 산출합니다.
④ 이용자가 전화 또는 사용자 전용게시판을 통하여 이용중지 또는 해지신청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용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2.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12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는 이용자가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공지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권리와 의무

제13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9조의 규정에서 정한 사유 이외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이용 신청 시 기입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에게 부여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5조 (양도 등의 금지)

이용자가 서비스를 제공 받을 권리는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승계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 질권설정, 기타 일체의 처분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이용자의 지위승계)

①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이용자의 지위를 승계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사망 및 폐업으로 그 지위를 상속 받은 때

2. 개인사업자가 법인사업자로 전환한 때

3. 타인의 영업을 양수하여 그 영업을 승계하는 자 또는 타인이 영업을 행하던 장소에서 새로운 영업을 하는 자가 당해 영업장소에서 이용자의 지위를 승계한 때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의 지위를 승계한 자는 승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이용자의 지위승계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하여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전항 제1호의 경우에 상속인이 다수인인 경우에는 그 중 1인을 지정하여 승계인으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타당하다고 인정될 때에만 이용자의 지위승계를 허용합니다. 회사가 지위승계를 허용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당해 승계인에게 신고일로부터 7일 이내에 그 사실과 사유를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하며, 이러한 경우 당해 통지가 승계인에게 도달한 때에 본 약관은 해지된 것으로 봅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17조 (서비스 제공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8조 (서비스의 일시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측의 장애시

2.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정기 점검시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제1항 제2호 및 제3호에 의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는 경우에는 즉시 관련 이용자에게 이 사실을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 각호에 의한 서비스제공 일시 중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지체 없이 서비스제공 일시를 통보하고 서비스 제공을 재개합니다.

제19조 (서비스제공의 중지)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할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관계법령 및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때

2. 서비스에 관한 회사의 업무 수행 또는 설비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위험이 있는 행위를 한 때

3.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후 서비스 연장을 하지 않은 때

제 5장 서비스 및 제품군의 금지와 제한

제 20조 (서비스 및 제품군의 금지와 제한)

① 고객이 본 서비스 및 제품군의 저작권 표기의 제거나 변경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② 고객이 타인에게 본 서비스 및 제품군의  복제물을 취득할 목적으로, 웹페이지상이나 다른 매체로 소프트웨어의 일부 혹은 전부를 게제하는것을 금지합니다.
③ 고객이 본 서비스 및 제품군의 변형,번역,분해,모방,디컴파일,분리,파생제작,전매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또한 타인에게 이러한 행위를 시키는 일도 금지합니다.
④ 고객이 본 서비스 및 제품군의 부분적 혹은 전부를 어떠한 방법에서도 불법 복제,복사,수정 처분하는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제21조 (서비스 및 제품군의 지적재산권)

① 본 서비스 및 제품군의 각 종 문서 및 인쇄물은 저작권 및 상표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서비스 및 제품군의 불법 복제 및 복사로 인한 저작권 침해시 고객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② 본 서비스 및 제품군의 부속물,인쇄물 및 복사본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주)플레이팩토리가 보유합니다.
③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모든 권리는 (주)플레이팩토리가 보유합니다.

제 6 장 면책, 분쟁해결 및 기타사항

제22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회선장애 또는 기기의 오작동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발생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 중 회선장애로 인한 서비스 장애시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내용의 오류 및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서비스 지속)

① 회사는 부득이한 경우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지 못할 경우 이용자들의 대표권한을 위임 받은자와 서비스 이용권 보장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며, 본 서비스의 지속을 위해 서비스에 대한 권한(License)을 대표권한을 위임 받은 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권한(License)은 본 서비스의 지속을 위한 업무에만 한정되며, 기타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24조 (관할법원)

이 약관과 관련한 회사와 이용자간의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될 경우 ㈜플레이팩토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약관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약관

'㈜ 플레이팩토리'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4 년 4 월 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성명 , 로그인ID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회사명(사업장명) ,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 회사(사업장)전화번호 , 회사(사업장)팩스번호 , 은행계좌 정보 , 접속 로그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달성이란 개인의 서비스 이용기간이 만료되거나 탈퇴, 중지된 시점을 의미합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또는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정승윤

전화번호 : 02-6413-7070 / 이메일 : bestgrowth@playfactory.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인정보 수집/이용안내
취소 다음